Loading...

INFORMATION

isu smart dental clinic

따끈한 스마트치과 소식


ISU SMART DENTAL CLINIC

이수스마트치과 개원 ‘환자와 소통하는 병원 될 것’
17-04-13 12:22 5,665회 0건

2105636508_1492053694.216.jpg


이수스마트치과가 개원해 본격적인 진료를 시작했다.

이수스마트치과는 김태수 대표원장과 박혜미 원장을 주축으로 진료가 이루어지며, 특히 김태수 원장은 치의학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가톨릭대학교 서울 성모병원에서 인턴 및 보철과 레지던트과정을 수료했다. 가톨릭대학교 치과학교실 외래교수로 재직 중이며, 대한치과보철학회(KAP) 인정의 및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ATC implant 고급 과정을 이수하고 미국 Upenn 치과대학에서 근관치료학과정을 수료했다. 대한심미치과학회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대한턱관절교합학회에서도 정회원 자격을 갖추었으며, 임프라넷 임플란트 연구회, 성모보철 임플란트 연구회, 서울대학교 심미보철수복 연수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그밖에 오스템 임플란트와 메가젠 임플란트, 네오바이오 임플란트 연구자문의도 맡고 있다.



 

이 병원은 대학병원급 3D CT, X-ray 장비를 도입하여 정확하고 꼼꼼한 검사결과를 바탕으로 정교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전 직원이 국가고시 면허 자격을 소지한 전문 치위생사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수스마트치과 김태수 원장은 “학습하고 연구하는 전문의료진이 정직하고 양심적인 진료로 환자들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환자 중심의 병원이 되고자 한다. 기본과 원칙에 충실한 전문 진료와 검증된 정품재료만을 고집하는 바른 진료, 과잉진료 없는 양심 진료를 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동작구 4,7호선 이수역 인근에 이수스마트치과의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로,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는 밤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실시한다. 토요일은 오후 2시까지 진료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진이다.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대한치과보철학회 인정의
대한구강악면임플란트학회 정회원
대한심미치과학회 정회원
대한턱관절교합학회 정회원
오스템 임프란트 연구자문의
네오바이오 임플란트 연구자문의
메가젠 임플란트 연구자문의